협회소식

식품협회 후반기 세미나—사업자금 융자 사업용 컴퓨터(POS) 등 안내

KAGROPA 0 28,458 2013.11.17 00:29

(필라델피아 시위생국 슈퍼바이저 브라이언손 과 소 버린뱅크이 미미리. ATM.크레딕 카드 서비스 전문 회에서 나와 회원들은 위한 정보를 제공 했다)

“식품업소 창업 절차 간소화 됐습니다”


식품협회 후반기 세미나—사업자금 융자 사업용 컴퓨터(POS) 등 안내



앞으로 필라델피아 시에서 식품업을 창업하는 절차가 간소화 되고 각종 서식도 불필요한 부분을 삭제한 간편한 양식을 사용하게 된다.
 

이 같은 사실은 지난 달 29일 필라시 위생국의 브라이언 손 수퍼 바이저에 의해 필라델피아 한인 식품인 협회가 마련한 후반기 세미나에서 확인됐다.
 

브라이언 손 수퍼 바이저는 이날 필라시 위생국 홈페이지에 등재된 각종 서식과 절차를 인쇄해 참석자들에게 배부하면서 자세한 사항을 안내했다.
 

또 그 동안 일률적으로 적용되던 각종 비용과 조닝 등의 변동 상황에 대해서 안내하면서 “조닝 변경을 신청하면 일단은 거부된다”고 밝히고 기존의 조닝을 변경하는데 필요한 절차와 기간을 안내했다.


우완동 필라델피아 한인 식품인협회장은 “경기가 어려울 때 일수록 경비를 절약하고 수익을 올리는 방안이 절실하다”며 경비 절약은 물론 관련 규정을 몰라 벌금을 내는 일을 피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지난 달 23일부터 산탄데 뱅크로 이름을 바꾼 구 소버린 뱅크의 미미 리 씨가 나와 최신 금융 정보를 제공하면서 “사업 시작한지 2년이 넘고 일정 이상의 크레딧 점수를 유지하면 10만 달러까지 이자율 3% 미만의 언시큐어 라인 오브 크레딧을 제공한다”고 밝히고 “그 외에도 많은 금융 상품을 근면성실한 한인 사업자들을 위해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ATM과 크레딧 카드 서비스 등 사업과 관련한 관련 서비스 전문 업체인 UNBS에서는 자체 개발한 POS시스템을 소개하고 “업소 내 재고파악과 종업원 관리, 손님 관리 등 최신 기능을 갖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이상이 있을 때 즉각적인 무상 AS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 UNBS는 필라델피아에 POS 전문 인력을 확보하고 판매 및 수리에 최고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Comments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