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소식

식품협회 장학생 모집

KAGROPA 0 36,583 2019.01.02 09:54

식품협회 장학생 모집--21일 접수 마감

 

12학년생 8명에 1천 달러씩 --210일 수여

 
필라델피아 한인 식품인협회는 2019년도 장학생을 모집한다.

 

올 해 고등학교를 졸업하는 12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모두 8명을 선발해 각 1천 달러의 장학금을 수여하는 식품협회 장학생에 지원하기 위해서는 자기 소개서와 에세이, 추천서 등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21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선발된 장학생은 210일 열리는 장학금 수여식에 참석해 자신의 에세이를 발표하는 시간을 갖는다. 수여식에 참석하지 않는 경우 장학생 자격이 취소된다.

 

장학금 신청에 관한 서류는 식품협회 홈 페이지(www.kagro.com) "자료실" 에서 첨부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인터넷 접수도 가능하다.

 

식품협회 장학생은 30여 년 전에 식품업에 종사하는 한인들과 흑인 고객의 자녀들을 대상으로 "2세들의 면학정신을 높이고 장학 사업을 통해 한인사회와 주류 사회의 미래 기둥을 길러낸다"는 이념으로 시작됐다.

 

이승수 필라델피아 한인식품인협회장은 ".갈등을 해소하고 동시에 미래 사회의 동량을 길러 한흑 화합을 도모한다는 정신에 입각해 장학제도를 계속 강화하고 있다" "고교를 마치고 대학에 진학하는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자 장학금도 현실화하고 선발 기준도 성적위주에서 벗어나 에세이, 추천서, 활동 내용 등을 중시해 학업과 인성, 특기 등을 고루 평가해 선발하고 있다"고 밝혔다.

 

                                                                                          

문의 : ☎ 267-902-2328  / -메일: kagropa@gmail.com


Comments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